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#
 
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
이전달 일정    2023.01    다음달 일정
일정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31

「2023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배정업무 시행지침」 수립에 앞서 관내 교육공동체 구성원 의견을 아래와 같이 수렴하고자 합니다.

? 의견수렴

  1. 기간: 2022.9.21.() ~ 10.4.() [2]
  2. 대상: 관내 거주 학생, 학부모, 교직원, 지역주민 등 교육공동체 구성원
  3. 안건: 2023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배정업무 시행지침 개정(안)

* 세부 개정사항은 [붙임] 시행지침 개정(안) 및 신구대조표 참조

  1. 홍보: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게시, 관내 초·중학교에 알림 협조 요청 등
  2. 의견제출 방법

방법: 우편, 모사전송(Fax), 전자우편(E-mail)

주의

1. 기한 내 의견 미제출 시, ‘의견없음’으로 간주

2. 우편의 경우 접수마감일까지 도착한 것에 한함

3. 모사전송 또는 전자우편 발송 후,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수신 여부를 확인할 것

제출처

  하남시

- 주소: 우) 12912 경기도 하남시 아리수로 600

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하남교육지원센터 배치협력팀

- 팩스: 031-796-6489

- 전자우편: sjjjang83@korea.kr

- 기타 문의사항: 02-480-5112 (배치협력팀 김세정 주무관)

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
목록
  •  현재접속자 : 0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1,223명
  •  총 : 535,846명